본문 바로가기

쓰기

beff 조회 수 12778 추천 수 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한카에서 배틀중 ㅋㅋㅋㅋㅋ

  • e3ca Jun.19
    한동안 잠잠하던 엄마들 루저들 또 물어뜯을게 생겨서 신나겠네요ㅠ.ㅠ 
  • e605 Jun.19
    난리는 무슨 .... 보닌깐 또라이 한인들끼리 지랄들 하는거더만요~
  • 3713 Jun.19
    여기서도 깔려고 납셨네
  • 3fa1 Jun.19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실듯
  • a569 Jun.19
    몬트리올 삭막하네요. 무셔워요
  • 9eb5 Jun.19
    몬트리올 삭막하네요. 무셔워요
  • a435 Jun.19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 목격자 어쩌구 하면서 글쓴이를 진상으로 몰아가려는 사장 지인,가족들 수작이 너무 뻔히 보임 ㅋㅋ
  • b1b0 Jun.20
    첨엔 복 가게가 잘못했다 싶다가 글을 읽다보니 본인이 무슨 대기업 다녔다는둥 맛에대한 대장금이니 이지랄할때 딱 진상냄새 풀풀 놨음. 또 주변 그 아줌마 아는사람들 얘기 들어보니 아~~~~주 유명하더이다.
  • e638 Jul.30
    아줌마는 아~~~주 유명해요? 그럼 복가게 주인들은 뭘로 유명해요? 사건에의 핵심을 봐야지 왜 딴소리?
  • f433 Jun.21
    짱개글처럼 맘충년이 복레스토랑에서 소리지르면서 진상부린거 정리해서 누가 디씨에 올려주세요 짱개글처럼 조회수 20만에 댓글 600개 찍어봅시다,ㅋㅋㅋ
  • d04e Jun.21
    목격자는 개뿔 다른 손님은 외국인 할아버지 한분 뿐이었다는데?
    도대체 소리지르면서 말했다는 것은 누가 퍼뜨린 말일까?
    바보가 아닌이상 잘 생각해보면 누가 맘충으로 몰아가는지 답이 뻔함.
    초등학생도 누가 범인인지 알겠네 ㅋㅋㅋ
  • 6f8c Jun.21
    한식당 사장들 한인 출입금지 써 붙이고 싶은맘 굴뚝일듯 ㅋㅋㅋㅋ 응원합니다.ㅎㅎ
  • 7bcc Jun.22
    잘되는곳들은 한인안가도장사잘되는곳들 있어요.
    사장님들도 한인 외국인차별안두시던데 .

  • ebad Aug.15
    복 어떻게 됐어요?
  • d903 Aug.19
    파리날리지 않을까요?
  • f48c Aug.21
    한국식당들 한국인 상대로 장사하는 곳 없어요. 알바하는 친구 얘기 들어보면 한국사람좀 안왔으면 좋겠다고 진상 너무 많다며
?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추방권고 file 11.09 1968
오푸스 카드 발급 관련 문의 드립니다. 2 11.01 1431
자녀가 Villa Maria 에 합격하였습니다. 혹시 학부모님 계시면 같이 말씀 나눌 수 있을까요? 10.29 2028
ETH 대학?? 24 08.28 16407
차 스크래치 범인의 뒷모습 2 04.07 6528
요즘 한국 페미니스트 근황 36 file 06.27 60775
한국 사람들이 앞으로 많이 줄겠네요 13 12.25 14936
현재 쿠폰사건으로 난리난 복레스토랑 ㅋㅋㅋㅋ 16 06.19 12778
몬트리올에서 보이는 한인들 수준… 34 05.15 33189
재택근무 하시는분 ? 08.15 13162
혹시 ndg 근처 운동 1 08.12 17315
핼리팩스 무상교육 아줌마들 수준? 6 06.13 10402
브로몽 쪽 농구 가능한 체육관 문의 1 07.18 12013
ㅂㅈㄹ유학원 사망사고 유족 소송중(힘을 실어 주세요) 65 file 08.01 45446
이번에 발표한 Bill 96에 대해... 13 05.14 21198
복 진상 아줌마 큰일남 ㅋㅋㅋㅋㅋ 5 06.21 14702
뒷담화 좀 그만 하세요 66 03.12 21417
진상 아줌마 3 06.25 13103
진상부리는 맘충년들 애새끼도 징그러움 4 06.21 8725
복레스토랑 사건도 밑에짱개글처럼 누가 디씨에 퍼나르면 어쩌려고 2 06.21 5696
한카랑 대나무숲 운영자가 같은 사람인가요? 1 06.19 5016
PEQ 프로그램에 대해 솔직한 의견 여쭙고 싶습니다... 24 05.06 23240
여름 몬트리올이 캐나다에선 살기 좋네요 1 06.13 585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3 Next
/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