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e88f 조회 수 201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민식이법, 윤창호법이 생기면 뭐해. 안 지키는 운전자때문에 불쌍한 애들만 죽어간다. 그래놓고 민식이법, 윤창호법 가혹하다고 투덜대는 것들, 애를 이용해 사기교통사고내면 어케냐고 소설쓰는 것들, 진짜 인간이 아니다. 한국은 난폭한 운전의식이 코로나 보다 더 무섭다. 제발 안전운전 좀 해라. 

 

(부산=연합뉴스) 김재홍 기자 = 부산 스쿨존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크게 다쳤던 6세 어린이가 끝내 숨졌다.

16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 어린이는 전날 오후 3시 32분께 엄마, 언니와 함께 부산 해운대구 한 초등학교 앞 스쿨존 보행로를 걷다 보행로 난간을 뚫고 돌진한 승용차에 들이받혀 병원으로 옮겨졌다.

그러나 의식불명 상태로 치료받다가 사고 다음 날인 16일 오전 2시 41분 병원에서 숨졌다.

이번 사고로 엄마는 경상을 입고, 언니는 화를 면했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 지점에서 20m 떨어진 곳에서 중앙선을 넘어 좌회전하던 SUV가 직진하던 승용차 옆을 들이받았다.

이후 중심을 잃은 피해 승용차가 내리막길을 따라 갑자기 가속했고, 초등학교 정문 앞 보행로를 걸어가던 모녀를 덮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94e7 Jun.20
    최소 징역 10년, 운전면허 평생몰수, 민사재판 걸어서 패가망신 시켜야 합니다.
  • fe66 Jun.20
    음주 운전 사면해주는것도 맘에 안듬... 개새끼들 걸린게 한번이지 백번을 했는지 천번을 했는지 어떻게 알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