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84e2 조회 수 118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안녕하세요, 밴쿠버에서 공부중인 10학년 유학생이에요.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예전부터 토론토에 있는 구글지사에 취직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토론토 구글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검색해보았지만 제가 찾는 정보는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에라도 질문 보내봅니다. 아직 학생이다 보니 회사 지원이나, 면접(?)등 회사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가 많이 부족해요.. 혹시 토론토 구글에 다녀보셨거나, 이미 다니고 있으신 한국분이 계신다면 저에게 필요하거나 준비해가야 하는게 무엇인지 조언이나 도움을 좀 주세요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혹은 구글이 아니더라도 회사에 다닐때 꼭 알아야 할 지식이나 팁이 있다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악플이나 주제랑 상관없는 댓글들은 제발 삼가해주세요ㅜㅜ 

 

참고로,

공부중인 학과 - 컴퓨터 사이언스

학년 - 10학년

갈려는 대학 - bc주에 있는 대학교(UBC 또는 사이몬)

현재 학교 성적 - 평균 85

 

 

  • f925 Sep.10
    토론토에 있는 회사를 왜 몬트리올 커뮤에 물어봄? ㅋㅋ
  • 70e9 Sep.10
    10학년이면 한국 고3 과 같은 나이인가요? 여기 세젭 1학년? 그러면 Ubc 와 simon CS 프로그램이 어떤지 알아보시고 구글인터뷰 후기는 인터넷에 많이 찾아볼수 있습니다. 그런거는 검색하면 하루이틀이면 대충 정리가 됩니다. 학부때는 대부분 빡세게 시키기에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턴 많이 시키는 곳이 졸업이 최대 2년 까지 늦어질수있느나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생각합니다.

    캐나다직장에서 학벌은 그리 중요하다고 생각되지않아요. 제가 다니는 회사 동료들보면 대부분 퀘벡안의 대학 졸업생들인데 다들 실력 비슷하지만 특출난 사람들은 학벌보다는 개인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학부인턴생들 보면 빠릿빠릿한 학생들 많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