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d5ce 조회 수 7172 추천 수 0 댓글 3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얼마 전 우리 가족들, 애기들 전부 다니는 교회에서 봤는데..... (주위 사람들이 얘기해줘써요) 전 보자마자 기분이 썩 좋진 않더라구요...

캐나다에서는 동성간의 결혼도 합법화라고 하지만, 내심 저 다니는 곳에선 안봤으면 하네요... 게다가 심지어 교회까지 다니면서 동성연애라뇨? 

애들까지 볼까봐 무섭네요!! 

  • 10fe Mar.03
    당신은 캐나다에 맞지 않는 사람 입니다
  • 36ed Mar.03
    22222
  • 5e6b Mar.03
    교회에서 님을 봤는데 그냥 보는순간 기분이 더러워지더라구요. 캐나다에서 어떻게 당신같은 차별주의자를 받아준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이 세상에서 사라져 주셨으면 하네요... 애들이 님 보고 차별주의에 물들까 무섭네요!!
  • 6545 Mar.03
    주님께서 그렇게 가르치시던가요? 이웃을 사랑하지 말고 절대적으로 이따구로 차별하며 배척하라고? 수준 굳
  • 738a Aug.02
    하느님이 네 이웃을 사랑 하라 하셨지만 이웃도 이웃 나름이라. 진실한  기독교인들도 동성애자 이해 못하더라. 뭐 노란머리 파라눈은 이해하는데 한국 기독교만 이해 못하는 차별주의자가 아니라는거 모르시는군. 애초에 하느님이 왜 아담과 이브를 만드셨을까? 자연을 거슬르고 인간섭리를 거스르는 것들이 에이즈에 지구 온난화에 온갖 질병및 전염병을 만들어 내는거임을 명심하라. 나는 무신론자이고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게 가장 아름답고 자연스러운거임. 지금의 코로나 팬데믹은 화가난 자연과 신이 인간에게 주는 벌 이라고 생각하거든. '휴' 합시다. 
  • 5b8a Aug.02
    당신은 인간답지 못하게 살고 있기때문에 당신이 말한 벌을 받을 것입니다.
    어휴! 요새 이런 조선시대의식을 가진 것이 있나?
    조선으로 돌아가라.
  • d210 Aug.03 *.162.*.9
    꼰데...
  • e105 Mar.03
    당신네 자녀들과 님도 꼭 지금 님이 하는 것처럼 아니 이보다 몇배 더한 차별을 반드시 당하기를 바랍니다.
  • 2ea1 Mar.03
    너 이새끼 신천지글에 문재앙 거리던 친일 꼴통 일붸 그놈이지?  
    아이피가 .158 .141 똑같네? 

    수준 알만하다 
  • 573f Mar.03
    저도 이 아이피 기억해요 불쌍하죠ㅠ 
  • 6ae0 Mar.03
    한국으로 꺼져라 쓰레기개독새끼야
  • 4eb8 Mar.03

    어느교회인데?

    말 못할거면서..
    가짜뉴스 퍼트리지마세요
  • fe45 Mar.03
    당당히 그 사람한테 얘기하지 왜 여기에다 이런 글을 올리시는지... 나중에 본인 자식들이 동성커플 되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
  • 400c Mar.04
    이런사람은 좋겠다. 어디가서 인종차별 당해도 마땅히 받아드릴테니. 굳굳
  • fd90 Mar.04
    여긴 한국아니고 캐나다입니다. 동성간의 결혼은 2001년부터 허용된 곳이라구요. 여기까지와서 왜 이러시는지? 에휴... 지금 2020년이에요!!!
  • 966a Mar.05
    전 동성애 차별자는 절대 아니고.. 그냥 순수하게 질문이 있는데요. 똥꼬에 넣다뺐다하면 똥 묻지 않아요? ㅡㅡ;;
  • 82c2 Mar.05
    알아서 하겠죠. 
    근데 동성애자만 항문성교 하는거 아님. 
    숫자 자체를 보면 이성커플이 항문성교 더 많이 함. 
  • bcc2 Mar.05
    동성애자들이 무조건 남남 커플이 아닐 수도 있잖아요... 그리고 오히려 항문성교 아예 안하는 게이들도 있습니다..
  • d361 Mar.05
    오히려 동성커플들이 더 청결하게 관리해요 ㅎㅎㅎ
  • 0fce Mar.06
    그래서 하기전에 관장함.
    집에서 관장하기 때문에 물호스를 똥구녕에 넣고 관장함.
    손꾸락으로 긁어냄.
  • 817c Mar.06
    야 나 게이인데 진짜 이따구로 관장하는 새끼들 없다 ㅋㅋㅋ 게이들도 지몸아낄줄 알거든? 어디 쳐 알지도못하면서 듣보 개소리 ㅋㅋㅋ 이런새끼들이 꼭 ㅈ같이도 못생겨놓곤 게이들은 지 좋아할까 걱정하는 것들임

    게이도 눈 있어... 절대 못생기고 이런 무식빠가머갈빡 안만나 ^^
  • 9375 Mar.08
    너도 현 게이가 어떻게 관장하는지 유튜브에 널려 있으니 찾아봐라.
    세상에 깨끗한 관장이 있냐? ㅎㅎㅎ 어떻게 하면 지 몸아끼면서 관장 하냐? ㅎㅎㅎ 그런 방법 있으면 제발 알려 줘라,,,,
  • d40d Mar.05
    그래서 똥구면이 흐물흐물해지고 늙어서 퇴물 되면 똥구녕으로 똥을 질질 싸고 다니는거야.
    늙어서 기저귀 차고 방바닥에 누어 있는게 그 말로야
  • 43f8 Mar.05
    나이들면 원래 요실금 변실금 많이옴^^ 
    미국 요양원 환자들의 50%가 변실금이라는데 절반은 대준거고 절반은 박아준거냐? 
  • 3430 Mar.06
    그정도 질질싸는게 아니라.
    그냥 흘러 내린다.
    그래서 밖에 못 나간다.
  • dd77 Mar.08
    게이 나이 40중반에 퇴물되서 질질싸는데 요양원 할배들이랑 비교하냐? ㅎㅎㅎ
    모르면 유튜브에서 퇴물된 게이 후회하는 영상이 찾아봐라.
  • d5b3 Mar.06
    진짜 생각 저급하다.
  • 28b8 Mar.07
    냅둬 ㅅ 방 새야
  • afde Mar.08
    위에 저 ip 162 247 새낀 변비관장도 게이관장이라 할 년이네... 지들이 알아서 질질 새게 놔두던 케겔을하던 애널섁스를 하던말던... 니 훚앙 더러워서 안건드려 걱정마...
  • ed77 Mar.09
    지들이 관장을 하던 똥을 쳐먹던 상관안해.
    그런데 그걸 청결하도고 하는건 구역질 난다.
  • abc9 Jul.30
    글내리자~~
  • 60e1 Aug.01
    저러니 한국인 욕먹이는거지... 니가 좋아하는 동성애 혐오 개독교 많은 한국에 돌아가라 좀...
    캐나다에서 물 흐리지 말고
  • e5a9 Aug.03 *.158.*.69
    위에, 똥, 항문 어쩌고 저쩌고 언급하는 사람들은 모두 경험자들이죠? 일반인들은 모르는 것을 리얼하게 표현하시네요. ㅋㅋㅋ
?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몬트리올 장사 좀 되나요?? 10 new 08.04 1521
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11 new 08.04 1311
바람피는 기러기 부부 10 update 08.03 2565
인간에대해서 알고싶으면 교회를 가세요 new 20 분 전 34
한민족 나이든 여직원 불어 잘하시는 분이신가요? 25 09.08 10943
몬트리올 대나무숲 운영자는 누구? 14 update 08.03 2105
바람피는 기러기 부부 10 update 08.03 2565
아직도 자녀무상 미는 유학원이 있네 5 update 08.01 2253
선사시대 살던 거대공룡도 암에 걸렸다... 캐나다 연구진에 의해 밝혀져 new 18 시간 전 305
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11 new 08.04 1311
충격 성형외과 원장 사모님~~ 24 update 03.20 11878
나뮤르 103 update 07.14 6937
COVID Alert- 코로나 바이러스 경고 앱 2 updatefile 08.02 1108
죽은 사람만 억울한 상황 65 update 04.25 10874
ㅂㅈㄹ유학원 사망사고 유족 소송중(힘을 실어 주세요) 8 updatefile 08.01 3452
교회에서 한국인 동성애자 커플을 봤어요 33 03.03 7172
캐나다 코로나 비상 대응 혜택 보조금(CERB), 고용보험(EI)으로 곧 전환 08.03 776
한카에 중고차 상인 누구?? 27 04.28 6460
재밌는 몬트리올 유튜버 없나요? 67 06.09 9385
4월이후 csq받으신분들 20 07.31 3196
짱개라는 말 조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35 03.12 34670
봉* 사장 교통사고 나서 구속된거 맞나요? 306 04.24 39075
캐나다 정부 코로나바이러스 경고 앱 출시 08.01 83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1 Next
/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