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5848 조회 수 72582 추천 수 0 댓글 7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여기 몬톨 살면서도 돈 있으면 밴쿠버 가서 살라고들 다들 말하던데 밴쿠버 살기가 그 정도로 좋은가요



 



일주일 정도로 여행만 가보고 살아본적은 없는데  아이 더 크기 잔에 움직여야되나 싶어서요



 



밴쿠버 살다온 분들 중에 밴쿠버 안 좋게 말하는 분들 없더라구요  고민이 되네요 

  • 7f8d Jul.21
    밴쿠버는 후진국 거지 졸부들이나 기어와요
    백인 비중 50%도 안되는 짱깨 카레 천국 

    돈 있으면 영국 런던을 가세요
    그래도 공부는 좀 하고 돈도 더 있는 사람들이 옵니다

    밴쿠버에서 공부 잘해봤자 IB 30점이면 붙는 UBC나 가고 전교 1등 해야 몬툘 맥길 갑니다
  • dc91 Jul.21
    날씨도 영국 런던이랑 밴쿱이랑 똑같고 문화생활 사람들 교양수준은 몇백년 차이예요

    4존 뉴몰든 살더라도 웨밴보다 낫습니다
  • dbb4 Jul.23
    한국으로 비교해서 부산에 사는 사람보다 서울에 사는 사람이 더 행복할것같에요? 아니잖아요.
    좋은 친구, 가족, 직업, 건강 있으면 몬트리올이든 밴쿠버든 좋은 도시가 아닙니까? 저는 밴쿠버에서 20년 살고, 이제 몬트리올에서 사는데, 뭐 밴쿠버 만 가면 댓글 다시는 님들 생각하신데로 인생이 확 좋게 변하지 안아요.
    밴쿠버에도 가난한 한국사람들도 많고 치사한 이상한 한국사람들 많습니다.
    날씨가 좋다해도 비가 많이 와서 우울증 거리는 사람들 많아요.
  • 8011 Sep.16
    한국 병신들은 어디가나 몰려서 이 지랄들 해대는 구나. 징그러운 새끼들. 국경 밖으로 나갈 때 바퀴벌레 약 쳐서 잡고 최소한 제대로 정신 박힌 넘들만 내보내면 좋을 텐데. 하기야 바퀴벌레 잘 안 죽지. 세계로 뻗어가는 한국 벌레들.
  • afab Sep.16
    너도 바퀴벌레자나 ㅎㅎㅎㅎㅎㅎㅎ
  • 903c Sep.16
    8011님 쌓인 게 많은가봐요... 이민 좀 해보려다가 안돼서 한국으로 돌아가셨나 보네요... 미세먼지 팍팍 마시면서 잘 사세요 ^^
  • f169 Sep.24
    벤쿠버는 세일즈 택스가 12%이며 집값은 너무 비싸서 보통 백만불이 넘어갑니다.
    물가도 상당히 비쌉니다.
    벤쿠버 살려면 부부가 벌어서 겨우 먹고 살 수 있을정도입니다.
    이거저거 세금을 포함하면 보통 45%정도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벤쿠버 아일랜드는 경치는 아름다우나 역시 마찬가지로 물가는 비싼편입니다.
  • 60ce Jan.18
    솔직히 돈없는 거지새끼들이 몬트리올가고

    돈있는애들은 벤쿠버 웨스트가지.
  • cab0 Jan.18
    그래서 니 소속은 어딘데?
  • 3323 Jan.18
    돈있으면 영국 런던 아니면 미국가지
    밴쿠버가면 대학 지잡대 가는데
  • 311a Jan.18

    60ce West Vancouver 이름도 제대로 몰라서 밴쿠버 웨스트라고 뒤집어 쓰는 주제에 밴쿠버 타령은 ㅋㅋㅋㅋ 

     
    무식이 철철 넘치네 
  • e4f6 Jan.18
    무식한건 그쪽같은데요.

    West Vancouver 는 노쓰벤 서쪽에 있는거고
    Vancouver West 는 벤쿠버내 서쪽... 한국으로치면 8학군쪽을 얘기합니다.

    몬트리올에 무식한 고졸새끼들 많은건 알았지만 이렇게 무식할줄이야
  • ebe4 Jan.18
    거기서 전교권에 들면 가는 대학: 몬툘의 매길

    사립은 좀 낫냐고?
    캐나다 사립학교들 진학실적 엄청 구림
    온주에 앤드류 왕자가 나온 학교도 실적 보면 어디 제주 학교의 반절
  • 85f3 Jan.18
    맥길 아무도 안쳐주는데 혼자 풀발하네 ㅋㅋ

    거기애들은 거지같은 퀘백까지 와서 맥길 안가요. 맥길이 그정도 가치있는 대학도 아니고. 똘똘한애들은 미국쪽으로 가고 공부 잘하는애들도 UT 나 UBC 가지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한인들중 거지새끼들만 몬트리올 오는거 맞잖아 ㅋㅋ 왜 인정을 안해.
  • 5646 Jan.18
    거지들만 UBC 가서 졸업생 수준이 엄청 낮아요

    UBC 
    유비씨
    연봉 총합 $49,500

    맥길
    베이스 $60,338

    https://www.sauder.ubc.ca/recruiting-ubc-sauder/recruit-new-graduates/hire-bcom
    https://www.mcgill.ca/desautels/career/employment-stats#bcom_employment_data
  • 8430 Jan.18
    또 젖도 모르면서 개소리 찍찍싸네 ㅋㅋ
    맥길이든 UBC든 솔직히 캐나다 대학은 개나소나 가는거고.

    니들은 맥길은 커녕 한국에서 대학도 못나온 앰생들이 대다수잖아?
  • cd0d Jan.18
    UBC는 부모님 통해서 일자리도 못잡는지 졸업생 수준이 너무 낮죠

    수준 낮은 떨거지들만 가니까 졸업생 평균이 저리 낮지

    쯧쯧

    맥길보다 저렇게 차이나게 낮으면 어떻게 하니?
  • 5913 Jan.18
    수준 낮은 캐나다에 붙어살며 대숲까지 와서 불평불만 늘어놓는 상패배자 인생도 보이네 ㅎㅎㅎ
  • 8d97 Feb.19
    자기가 좋은 데서 살면 되는 거지
    벤쿠버가 어쩌구 몬트리올이 어쩌구 말들이 왜 그렇게 많은지
    그냥 자기가 살기 좋은 데 가서 살아 그럼 되는 거 아닌가요?
    서로 정보나 주고받을 것이지
  • 7b78 Nov.09

    캐나다에서 토론토든 밴쿠버든 캘거리든 몬트리올이든 나쁜 곳은 없다라는점 말씀드리고싶구요 

    솔직히 말해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광역 밴쿠버 지역에서 최소 콘도라도 하나 구매해서 거주하시면 좋긴하죠~!!
    캐나다에서 겨울에도 영하로 내려가지 않는 날씨를 가지고 있는 유일한 곳이 밴쿠버구요
    캐나다에서 집값이 제일비싼 지역이 밴쿠버기도 하구요 그만큼 잘사는 사람들이 많이 사는 도시에요!!
    한인분들도 돈 있으신 분들은 예를들어서 강남이나 서울에 집이나 상가건물 가지고 있으면서 밴쿠버에도 주택가지고 계시고 사시는 분들이 가장많은 지역도 밴쿠버구요~!!
    부산처럼 바닷가 도시에서 산도 많고 자연환경 좋은곳에서 따뜻하게 살고싶으시다면 밴쿠버가 정답이 될수있죠!!

    그리고 한인인구가 토론토 다음으로 유학생 포함해서 거의 10만에 육박할만큼 워낙 한국커뮤니티가 크기때문에 특별히 거주하시면서 불편한점도 없으실거구요!! 

  • 6760 Nov.17
    현실은 Bac 60점 이하도 쉽게 붙는 맥길
?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쿠도/텔러스 요금제 $34부터, 미국 무료 로밍 요금제 제공 05.08 46580
하.... 2 04.21 98431
Plateau 1-3 bed 가구 포함 $900/방 5월달에서 7월 말까지 여름 서블렛 합니다 (3839 Rue Saint Urbain) file 03.28 105904
벨 인터넷.핸드폰 최저가 $24.99 ~ 1 01.18 39063
CCP 짱깨 이 걸어다니는 바퀴벌레 암세포들은 왜 이렇게 뻔뻔함? 15 file 08.13 56801
가자가자 카페에 아줌마들끼리 싸움남 ㅋㅋ 5 01.17 41980
"캐나다 유학 후 이민은 사기" 라는 Sammy 기고문 39 file 06.16 82077
해외선물로 큰돈벌어보기 1 12.21 35929
샤론미용실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대놓고 고발하겠음 2 01.14 53806
여기 정말 바람나는 기러기 엄마들이 많나요 45 09.20 55201
주식하고 선물로 고수익 될까요? 2 12.11 72183
진짜 개후회 23 11.18 25233
한국식픔 먹자골목 7 09.08 74056
알바옷 6 09.10 238229
서울대 동문들 계신가요? 45 06.19 30973
신부님께 말씀드려야할까요? 10 04.26 43884
밴쿠버가 그렇게 좋은가요 71 06.07 72582
6시간 주방보조로 일하는데 밥 93 10.02 50371
한국인 리얼터에 대한 혹평 16 01.04 61678
자꾸 매길 유티 유비씨 비교하는데 한국에 비해 매길 입학 존나 쉬움 63 09.17 34537
지겹다, 맥길대 맥길대... 99 06.06 104929
4인 가족 보통 생활비로 얼마 쓰시는지 여쭤봅니다 41 08.08 50446
캐나다 간호사 페이첵 공개합니다 9 file 01.23 362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7 Next
/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