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e113 조회 수 10178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개독들아.

 

니들은 그 흔한 디덜 블로그,카페,웹사이트도 없냐?

 

그것도 없어서 여기서 포교 하교 있냐?

 

그래서 니덜이 개독 개독하고 욕먹는거야.

 

여기서 그런글 올리는게 길바닥에서 예수천국 불신지옥 이런거 하는거랑 뭐가 다르냐? 

 

이러니 샘물교회에서 이슬람국가 아프카니스탄에 선교가서 반군에게 인질되고 국고로 수십억 돈 쓰고 들어올떄는 면세점에서 쇼핑하는 니덜이 그런 민폐들이야.

 

개독들아 니들끼리 모여서 그러는거는 니덜 자유니깐 마음대로 해. 그런데 민폐는 끼치지 말고 살아라.

 

하나님에 민폐끼치면서 살라고 하디? 

 

 

  • fbb1 Sep.10
    요한1서1.1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자세히 보고 우리의 손으로 만진 바라 2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언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바 된 이시니라 3우리가 보고 들은 바를 너희에게도 전함은 너희로 우리와 사귐이 있게 하려 함이니 우리의 사귐은 아버지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더불어 누림이라 4우리가 이것을 씀은 우리의 기쁨이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교회는 세상에서 맛볼 수 없는 깊은 사귐이 있는 곳으로 코이노니아의 터전이며,여기서 맛보는 기쁨은 충만하고 생명력 있다.이런 기쁨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교회에 있는 생명의 말씀 때문이며,교회에 깊은 수준의 교제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이 말씀을 듣고,눈으로 보고,손으로 만지며 생생하게 경험한 것을 서로 증언하기 때문이다.그리고 이 말씀은 여전히 성도들의 삶 가운데 역사해 이들로 충만한 기쁨과 생명력을 경험하게 한다.이 말씀은 태초에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교회가 된 예수그리스도 이시다.이 예수 그리스도를 말씀으로 경험하며,삶으로 나눌 때 세상에서 맛볼 수 없는 기쁨과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다.내게 생명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관계는 얼마나 될까,내 삶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생생하고 깊이 경험할 수 있겠는가)GODPEOPLE.org
  • f841 Sep.10
    성경이 뭔지도 기원도 모르고 나불나불.
    그것도 귀찮아서 복사 붙여 넣기.
    ㅎㅎㅎ 
  • c3da Sep.10
    진짜 한심하다 개독년들ㅉㅉ
  • 7d91 Sep.10
    병신 시간이 남아도나보네
  • 89a4 Sep.10
    데살로니가후서3.1끝으로 형제들아 너희는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주의 말씀이 너희 가운데서와 같이 퍼져 나가 영광스럽게 되고 2또한 우리를 부당하고 악한 사람들에게서 건지시옵소서 하라 믿음은 모든 사람의 것이 아니니라 3주는 미쁘사 너희를 굳건하게 하시고 악한 자에게서 지키시리라 4너희에 대하여는 우리가 명한 것을 너희가 행하고 또 행할 줄을 우리가 주 안에서 확신하노니 5주께서 너희 마음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인내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원하노라(사도 바울에게는 여전히 불붙은 소망이 있다.주의 복음이 데살로니가에 역사했던 것처럼 로마 제국 전역에 퍼져 나가 많은 이들이 주께 돌아오는 것이다.이 역사를 방해하려는 부당하고 악한 사람들이 있는데,이들에게서 건져주시기를 기도 부탁한다.이는 바울 일행을 방해하는 대적자들을 염두에 둔 말로,생명의 복음이 제국 곳곳에 전파되어 많은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지만,그 가운데 귀를 막고 반대하며 복음을 거부하는 이들이 있다는 현실도 인정하는 것이다.하지만 바울은 그 가운데서도 주님의 도우심으로 굳건하게 서서 사도들의 가르침을 행하며,이들이 끝까지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인내에 들어가기를 기도하는데,이것은 그리스도의 복음이 대적자들에 의해 멈춰질 수 없음을 의미한다.복음이 내 삶의 여러 관계와 영역에 퍼져 나가 계속 불타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GODPEOPLE.or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