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60e12018.04.06 09:12
저기요. 한국에 있는 교회들은 밥 안주는데
외국 교회들은 유독 밥 주는 이유가 뭔지 아세요? 
한국에서 살때는 교회 안나가도 잘 살 수 있었지만 외국 나와 살면 친구도 필요하고 의지할 사람 필요하고 한식 해먹기도 힘들고 여러가지 이유에서 (하나님 믿어서 말고) 교회 나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 사람들을 선교하기 위해서 잖아요. 
원래 하나님 안믿었지만 외국 나와보니 교회 다니는게 여러가지 도움이 많이 되겠다 싶은 마음이 누구나 마음 한구석엔 있고 그 마음을 이용해서 선교를 해보려고 밥도 주면서 교회 나와라 꼬시는 거잖아요. 
글쓰신 분 말처럼 그 선교의 과정에 사랑이 있어야 하는데 우리 교회에 득될 사람 아니면 밥 먹고 가지말고 나오지도 말라 하는것이 진정 하나님의 가르침입니까?
그 사람들이 변하지 않는다고 어떻게 장담하죠? 
교회 나와서 헌금은 안낼 지언정 설교는 매번 들을텐데 그 영향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그런 사람들도 은연중에 하나님을 받아들이고 그걸 깨달을 때가 있을거라고요. 
그냥 믿는 사람들끼리 조용히 교회 활동 하고 싶으면 밥 봉사니 무료 악기 강습이니 이런거 다 접고 예배만 보세요. 
그럼 그냥 진심으로 하나님 믿는 사람들만 교회 올거 아닙니까?? 
밥 봉사로 교회 몸집은 불리고 싶고 얌체같은 사람들 많으니 짜증나서 오지말라 하고싶고 그거야말로 모순 아닙니까?? 그냥 무료로 혜택을 주는 봉사를 하지 마세요 그렇게 싫으면서도 왜 하는건데요?? 
일단 밥 봉사로 아무다 다 오라고 끌어모았다가 지내보니 쟤는 아니야 얘는 나오라고해 이러면서 사람 걸러서 교인으로 받겠다 이것밖에 더 됩니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