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d5822019.03.22 11:11
9023 나보고 창녀에다가 백인 쫒아다니는 년이라고 욕해봤자 별로 아프지 않네요 ㅋ 아무 basis 가 없는 악플 밖에 안돼서 말이죠. 나는 회사에서 일하면서 돈 번거 인증도 해줬는데 님은 뭐해요? 님도 뭐라도 보여줄 것 없나요? 그냥 입만 산 악플러에요? 내가 영어로 써주니까 아저씨 답이 너무 봐줄수가 없는 수준이라 다시 한국말로 써줄게요.
아저씬 지금 본인 영어가 너무 대단한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ㅋㅋ 한국 고등학생들도 아저씨보단 잘 쓸 것 같아요. 안그래요?
도대체 영어를 어디서 배운거에요? 필리핀 가서 배운건가. 여기서 안쓰는 말이나 어투가 너무 도드라지네요.
그리고 keep head above water 뜻은 알아요?? 모르는 거 같은데.. 내가 내는 세금이 님이 버는 연봉의 두배는 될 것 같은데 어떻게 저 말을 쓸 수 있지?? 글 쓰기 전에 사전이나 좀 찾아봐요. 아니면 구글 모르나?
그리고 여자에 대해 쓴 거 보니 피해의식 있는 것 같아요.
이제야 알겠네요. 유학원에 속아서 있는 돈 다 끌어 모아 이민 왔더니 이민의 꿈은 와장창, 말은 안통해, 돈 없어 집 없어, 거기다 여기 여자들은 본인을 쓰레기 취급. 여기 한국 여자들은 다 퀘벡 남자하고만 사귀는 것 같고 그쵸? 본인이 여자 못사귀는데 한국처럼 싸게 싸게 성매매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라 그냥 집에서 혼자 위로 하다보니 빡도셨나봐요 ㅋㅋ
본인이 가질 수 없는 여자는 다 창녀고 쓰레기고 백인 쫒아다니는 화냥녀죠? 그쵸?
ㅋㅋㅋㅋ 어휴.. 패배자 쓰레기..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