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f2b92019.03.21 17:21
무슨 단순한 질문을 이상하게 받아들이냐니 ㅋㅋ 웃기다
왜 좋은가 물어서 이래서 좋다라고 답하니 말도 안되는 로직으로 이건 이렇고 저건 저래서 아니야 안좋아!라고 하고 여긴 좋을 수 없어! 이러는데에 진짜 아무 의미 없이 단순한게 질문 한거 맞나요?
무슨 유학 이민업 상인이래 ㅋㅋ 나 여기서 한국인 아는 사람 하나도 없고 한국 사람 상대하는 직업도 아닌데.
저기요 아저씨 해군 사관 학교까지 나와서 여기 와서 자존감 떨어져서 기 팍팍 죽어있고 누구나 다 본인처럼 불행하게 산다고 생각하고 싶은건 알겠는데요..
이민자라고 해서 다 님같이 불쌍한거 아니거든요? 여기서 자라서 불어 영어 한국어 다 완벽하게 하고 그냥 여기 사회에 녹아들어서 잘 사는 사람들 많아요. 다 본인 수준에서 비슷한 인간 만나니까 님 생각에 다 쓰레기 하류 인생만 있는거라고 생각하는건 알겠는데..
여기도 대학 대학 한다... 물론 대학 따지는 사람도 있죠. 근데 한국처럼 고졸이라고 무시하고 그러는 사회가 아니라는거죠. 내 친구들 중에는 sec 5 만 하고서 ferblantier 되어서는 기본 9만불 이상 버는 친구도 있고 대학교 심리학 석사까지 하고 4만불정도 벌면서 사는 사람도 있고 쎄젭만 나와서 씨니어 데벨로퍼로 7만5천버는 사람도 있고 전문직으로 15만 버는 사람도 있죠. 근데 아무도 고졸이라고 쎄젭만 나왔다고, 석사 안했다고 뭐 이런식으로 따지는 사람 없고 신경도 안써요. 다 본인 할 일 하는 사람이고 다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니까. 물론 사람 사는데니까 끼리끼리 따지기도 하고 무시하는 사람도 있고 편견 갖고 있는 사람도 있긴 있죠. 근데 아저씨가 여기가 왜 좋냐면서 물었잖아요 ㅋㅋ 여기가 그런 사람이 있어도 한국보다 비교적 없으니까 좋은거라고요. 내가 한국가면 무시당할 하류 인생이라서가 아니라 그런거 따지지 않는 사회 자체가 좋다구요 ㅋㅋ
이렇게만 쓰면 말로만 그런다고 할테니 내 최근 한달 페이 인증함 (https://imgur.com/a/WofXozH)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