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8c9a 조회 수 39698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저는 8월9일 오전11시에

짜장면 짬뽕탕수육 순대를 시켯는데

완좃이  대박

짜장면은 호박 사각에 호박채설은거에 굴쏘스넣어서(뽁음요리인줄)

짜장냄새는 하나도안나고 면은 칼국수마른면에 면은 탱탱불고

짬봉은 칼국수마른면에 면은 탱탱불고 치킨스톡을때려넣어서

완좃이 대박

탕수육  완좃이 대박

오마이갓 지져스

내인생에 이런 중화요리는 처음이엇음 완좃이 대박 ????????

[email protected]#$%%^^^&&**(*((()))_

PS:  저는 먹자골목을 헐뜯는것이아님니다

  있는사실을 알려드리고싶엇읍니다

 이글을보고 개선돼면다행이고

         아니면 말지유 그냥 냅도유

    ___--------------먹자골목 파이팅----------------------

  • 1033 Aug.18
    탕수육 먹어봤는데 저는 비추.
    핫도그는 직접만든거 아님. 냉동핫도그 데워주심.
    그 냉동핫도그 우리도 한국식품에서 사다먹는데
    이제는 집에서 먹기로 함.
    메뉴가 다양해져서 기대했던게 내 잘못.
    너무 실망했어요. 애들이랑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요.
  • c210 Aug.18
    글쓴이 맞춤법 실화냐?
  • d828 Aug.19
    저는 만족해요 일단 푸드코트 개념이니 가격도 저렴하고 식당은 양이 많아 다 못먹고 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양도 너무 배부르지 않을정도로 딱 좋고 탕수육소스가 맛있는데 탕수육 기름이 좀 많아요..개선되면 좋을거 같아요 순대국도 얼큰하고 순대도 한국순대같진 않지만 그래도 슈퍼에서 파는것보단 훨씬 괜찮아요 떡볶이도 맛있고요 다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거리가 있어서 자주 가진 못하지만 저는 종종 갈거 같네요
  • 9e82 Aug.20
    맛.. ㅋㅋ 완전 대박이였죠... ㅋㅋ
  • c203 Aug.20
    가격비싸도 퀄리티 좋으면 사먹는데 정말 괜찮은 곳이 없음
  • 18c7 Aug.21
    글쓴이 연배가 보인다 보여 ㅋㅋ
  • 7ec1 Aug.26
    곱창 전골이 대박이죠. 그 맛은... 뭐라 형용도 할 수 없고 곱창은 몇개 들었나 손으로  셀 수 있을 정도...야채만 잔뜩 때려넣어 부피만 늘리려하는 느낌이든달까?! 
  • ce51 Aug.26
    순대국???? 순대 그만큼 넣어서 그 국물맛이 나려면 국물엔 도대체 뭘 탄거죠? ㅋㅋ 내장도 없는데 순대랑 야채만 끓여서 그 국물이 나오다니....한국의 맛=조미료맛 한국의 맛=단짠 안되게좀 만듭시다
  • 6e22 Aug.26
    순대 2-3개 정도 밖에 안들어간건 너무함
  • 9b1f Aug.30
    입맛에 딱 맞게 드실거면 한국가서 살면 되지 왜 여기서 사시나 만들어줘도 지랄 없어도 지랄, 후..한국 사람들 진짜 짜증나는 인간들 많음.
  • 1a99 Aug.30
    식당은 맛이 있던 없던 식사 당 기본 20내외로 내야하는데 먹자정도 맛에 가격이면 왠만한 식당 보다 괜찮음 
  • 9470 Sep.15
    안타깝다.............모든 음식들의 퀠리티가...돈이 너무 아까워서 혼났음. 그.흔한 순대는 어떻할래...좀 정성을 다 해주셈.
  • 22c4 Sep.25
    늙은아저씨 때문에 가기시러 퉁명스럽고 항상죽상이야
  • 8cbe Sep.25
    늙은아저씨 때문에 가기시러 퉁명스럽고 항상죽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