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aff5 조회 수 12545 추천 수 0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지금 한카에 보니 



2525서블렛이 꽤 나오고 있던데



그아파트어떤가요?



전기까지 모두 포함이라 들어가기 예약자도 많고한다던데, 요새 여기저기 베드버그 얘기가 많아 겁이나서요.



그 아파트는 괜찮은가요?



베드버그 출현이 정확히 어딘지 모르니



집얻을때 너무 망설여지네요.



그렇다고 전주인들이 그런얘기룰 해줄리는 없고...

  • 68a8 Mar.21
    거기 가지 마세요
    예전에 배드버그 나왔어요
    싼 건 이유가 있겠죠
  • 5300 Mar.21
    위엣분 거기 살아보셧나요? 2525 괜찮아요
     제 지인들이 거기서 많이 살았어요. 집값이 저렴한 이유는 그 동네가 원래 저렴해요. ㅡㅡ 2525 원래 렌트 잘안나와서 대기걸려있을정도로 인기많아요. 한인들 많이 살구요. 고쳐야할 문제생기면 바로와서 고쳐줘요. 회사가 쫌 까다로운 회사여서 관리 잘해요. 
    인기많은 아파트에요. 
  • 28a7 Mar.21
    회사 바꼈는데
  • e0a0 Mar.22
    거기 사시는 분인거 같은데,말은 바로 합시다인기 많은 아파트라고 누가 그럽니까그 회사가 관리를 잘 한다구요?씽크대며 변기며 다 막혔는데, 바로 해결 안해줘서 제가 따로 사람 불렀구요돈만 몇백불 깨졌죠 그냥 싼 아파트죠
  • e340 May.30

    인기많은???????? 농담이 과하세요.

    영불어 못하고 못사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으려나?

  • 33ef Mar.22
    그래서 안나오던 서블렛이 많이 나오는거군요.
  • 5e08 Mar.22
    2525에 3년정도 살고 있습니다.아파트 연식에 비해 렌트비 별로 싸지 않습니다. 물론 요즘 지은 것에 비하면 싸지만 비슷한 연식의 아파트중에는 조금 비쌉니다.베드버그는 아직 본적 없습니다. 관리는 꽤 잘하는 편입니다. 입주시 신용체크가 좀 까다로와서 직업없이 한국에서 오는 경우는 거의 거절 당합니다.어느 분이 씽크대와 변기 막혔는데 바로 처리안해줘서 따로 사람불렀다고 하는데.. 헐.. 웃음만 나오네요.관리실에 얘기하면 그날 저녁또는 다음날안에 모두 처리해 줍니다.
  • 89d3 Mar.22
    저도 2525에 거주중인데 한 5년넘었어요. 베드버그 들어보지도못했구요지난번에 냉장고 망가져서 오피스한테 연락했더니 그날 저녁에 바로 와줘서 교환해줬어요. 싱크대막힌적있는데 한 이틀정도 걸렸구요. 그리고 회사가 바껴서 쫌 싸가지없어지긴 했지만 관리는 잘해요 신용체크 까다로워서 인컴이 없으시면 코싸이너(보증인) 필요해요. 말 바로하자구요? 여기 대부분 사람들 만족해서 나갑니다. 바로 해결 안해줫다는게 지금 당장 안왔다는 소리인가요? 엄청 급한거 아니면 하루 이틀이상 기다려야되요. 한국처럼 오라고 1시간내에 튀어오지않는다는거에요. 씽크대, 변기 막힌건 솔직히 자기 본인이 관리 잘못해서 막힌거잖아요. 말 바로합시다. 2525 가격대에 살기 괜찮아요.
  • 024d Mar.22
    헐~~~2525 주민들 화나신듯~~~
  • d20f Mar.22
    헐~~~2525 주민들 화나신듯~~~
  • 4a5a Mar.22
  • 9271 Mar.22
    별로 비추
    오며가며 이건물에 한국사람들 정말 많음
    누구지? 누구네지? 힐끔힐끔
    자기일이나 신경쓰지
    한국사람들이랑 있으니 더 불편함
  • d03a Mar.22
    장바구니 뚫어지게 노려봄
    뭐 샀는지 파악함
  • d71f Mar.22
    2525, 6550, 6630, 4998 피하면 됩니다
  • 1d38 May.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61a May.29

    2525아파트 주변은 한국분이 너무 많이 사셔서...좀 오바해서 길에 나가면 한국같기도 하고

    이곳에 정착하시면 한국사람과의 관계에서 헤어나질 못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여기 생활 적응이 어렵다는 얘기죠.

  • 7821 May.30
    몬대숲 회원 아파트? ㅋㅋ
?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한국 식품점매매 (미국 보스톤 근처 E-2 Visa 가능) 07.30 1416
혹시 여기 Baie-Saint-Paul 에서 낚시 하는거는 바다낚시인가요 아니면 민물 낚시인가요 1 file 07.06 2562
ITHQ : Institut de tourisme et d'hôtellerie du Québec 어떤가요? 2 07.01 2298
몬트리올 교회 25 08.28 13883
범죄수사경력회보서 제출불가서류 11 07.29 13861
혹시 게임쪽으로 프로그래머로 취업하신분 계시나요? 5 05.14 13812
디자이너가 연봉이 십만불이 넘을수가 있나요? 13 06.30 13801
황가네 어디로 옮겼나요? 63 03.29 13749
간절한 질문들 아뢰올립니다. 31 10.16 13720
몬트리올 장사 좀 되나요?? 26 08.04 13687
영주권 신규취득자 병역연기 질문드립니다 16 03.26 13604
캐나다 이민을 꿈 꾸는 청년입니다. 궁금증이 너무 많습니다. 13 06.09 13542
영주권 받고 취업 잘 되나요? 29 02.06 13445
장터 (JangTeu) 매일밥상 주문해 보신 분?? 11 file 02.09 13395
몬트리올 막걸리 판매 9 05.16 13227
도대체 알바경력은 어디서 쌓나요? 9 03.27 13226
퀘벡 워홀을 준비해보려 합니다. 보통 얼마 정도 모아서 나올 수 있을까요? 14 07.07 13175
올드 몬트리올에 있는 콘도 살기 좋은가요? 21 02.16 13164
돈없이 PEQ 와서 꽁으로 애 키우는게 뭐 어때서요? 124 04.13 13149
스시 부페 어디가 맛있나여 10 05.19 13084
WESTMOUNT 학교 어떤가요? 7 04.30 13038
다들 몬트리올 오신 이유가 뭔가요? 35 08.02 13005
보통 한달 식비에 얼마정도 쓰시나요? 15 03.27 1297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1 Next
/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