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4aaa2021.06.01 11:51
영어 공부좀 하셔서 이곳 뉴스좀 보세요. 이민 온지 수십년이 되도록 한국 사람들과 어울려 소주나 먹으러 다니고 조그마한 구멍 가게 하면서 몰려 다니며 골프나 치러 다니시고 그러고는 한국 가서는 뭐하냐고 물으면 거창하게 비지니스 한다고 하죠?
영어라고는 오직 가게에 필요한 물건 살 정도 팀호튼에서 커피 주문 할정도. 그러고는 한국 가면 영어 섞어 가며 말하죠? 한국 가서는 친지들에게 캐나다는 지상 낙원인것 처럼 말하고 자기 합리화 시키고, 돌아 와서는 주위에 한국처럼 살기 좋은 나라가 없다고 끼리 끼리 소주 마시며 고국 그리워하다 툭하면 한국 가고 싶어서 부인하고 다투고 와이프 죽어 나는줄 모르고 농땡이나 치고, 수십년 사셨으면 이제 기초 영어 정도는 해서 제발 뉴스좀 보세요.
가짜 뉴스는 마마, 호환보다 무섭다고 그러죠? Astrazeneca만 8주 당겨 맞는걸 가지고, 마치 모든 백신 2차를 당겨 맞는듯이 거짓 뉴스도 그만 퍼트리구요. 전체 뉴스를 못알아 들으면 그냥 쓰지 마세요. 참, 어르신 Astrazeneca 맞으셨으면 데카리 스퀘어에 위치한 클리닉에서 오는 순서대로 2차 맞혀 준답니다. 가서 얼른 맞으시고, 그토록 그리운 고국 가서 태극기하고 성조기 이스라엘 깃발 많이 많이 흔들다 오세요. 기회 되면 윤석열이하고 껴안고 사진도 한방 박고 오세요. 길이 길이 가보가 될줄 아니요?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